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파워볼 분석] 오토 프로그램과 배팅법을 해도 돈을 딸 수 없는 구조

반응형

파워볼로 인해 손해를 많이 보셨거나 아니면 손으로 하는 배팅법이 아닌 오토프로그램으로 의존을 하려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보았으면 합니다.

 

사람들은 처음엔 파워볼을 알게 되는 순간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에 접근하게 됩니다. 물론 만원,2만원,5만원 정도만 이득을 취하고 끝내자!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시작 하게 됩니다. 그러나 돈을 잃기 시작하면 복구 생각에 하루종일 머리속에 멤돌기 시작합니다.

반면에 수익이 크게 났습니다. 가슴을 움켜잡고 기분이 좋아 이제는 그만해야지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돈이 무섭다라는 게 회사,집,지인,행사 돈에 엃히는 모든 상황에서 돈 때문에 힘들다라는 생각이 들면 수익을 봤던 그날 기분이 좋았던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다시 접근을 하게 되죠.

 

 

 

무한 반복이 1년 2년 계속 지속 됩니다. 끊이질 않습니다. 한번 건드렸던 욕구가 기억 상실증에 걸리지 않는 이상 계속 생각 납니다.

 

계속 수익인 날이 10년뒤에도 계속 일어 날까요?

 

이제 손해를 많이 보았습니다. 

 

복구와 손실이 계속 떠나지를 않아 온라인 접근으로 계속 찾아냅니다. 다른 탈출구로 인해 의존하게 되죠

 

오토프로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돈다발 사진, 100% 수익, 가족방 이러한 문구들이 마치 구세주 같은 존재가 되버립니다.

 

많이들 질문을 하는데요 오토프로그램으로 과연 돈을 벌 수 있나요?

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계속 벌 수는 없습니다.

왜냐구요 멈출 수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가 안됩니다. 계속 돌리죠 

 

벌었을때 멈추면 된다구요? 과연 그 멈추는게 20년, 30년, 40년 멈출 각오가 되어 있나요?

 

이렇게 되묻고 싶습니다.

 

패턴, 패턴 서식, 수익 구간 이러는거 절대 없습니다.  

출처 https://www.powerballgame.co.kr

최고장줄 기록입니다. 물론 장줄만 기록되어 있는 데이터 인데요. 퐁당그림, 6매 등 이러한 그림들이 변형이나 희귀한 그림들이 한번씩 찾아 온다는 겁니다.

 

필자도 오토프로그램 사용하였다가 퐁당 20번에 다 깨졌습니다. 못 멈추겠더라구요;

 

이글을 보는 베터나 유저들이 저한테 뭐라고 하겠죠 넌 진짜 바보다, 왜 그렇게 하냐, 다들 그런말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20년 30년 그렇게 할거고 항상 두려운 마음에 살바에는 그냥 돈이 풍족하지않는 조금 부족한 현실로 돌아가는게 나을거라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당신도 잃게 되어 있고 혹은 사이버 수사 경찰로 인해 당신들을 찾을테니 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