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기

[나의 일기2] 긍정적으로 살아보자

반응형

어제 와인먹고 글을 썼지만 마음을 추스리는데 집중하였다.

 

뭐든 불안한상태와 불안한 감정, 불안한 생각들은 온전치 못한다.

 

아침에 일어나 샤워를 하니 깨끗한 정신으로 오늘 하루를 임하였다.

 

아침에 지하철을 타는데 내앞에 어떤 여성분이 목발을 짚고 서있길래 나는 기분좋게 자리를 양보하였다.

 

그게 첫걸음이자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시작된 것 이다.

 

긍정적인 마인드는 내가 원하는것만 보여주고 내가 바라던 시선들이 눈앞에 펼쳐진다고 생각한다.

 

그게 바로 긍정적인 분위기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아닐까?

 

오늘 하루는 70%정도 긍정적으로 풀렸던것 같다.

 

절망속에 긍정적이란 그힘은 무척 강하다는 것을 느꼈다. 

 

내일은 그힘이 더 강해지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