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News

[에픽 스토어 무료게임] 오늘 하루 스카이 라인 무료 배포와 사양(12월 19일 새벽 1시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에픽 스토어 무료게임이 이벤트로 31일까지 게임 공개는 안했지만 무료게임을 배포합니다!

저도 에픽스토어에서 무료게임만 받았더니 이만큼 받았네요.

 

스카이라인은 도시건설게임이라 스팀에서도 정가 3만 3천원에 유료로 판매 하고 있지만 에픽 스토어에서는 오늘 하루 무료로 배포 한다니깐 안하시더라도 설치만 안할뿐이지 일단 받아놓으셔서 나중에 생각나실때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출처 - 에픽스토어

 

아직 31일까지 미스터리 게임으로 무료로 준비중이니 게임공개는 안하지만 연말까지 하루에 한번 확인을 하는게 매우 좋을 듯하네요 14시간 뒤에 잠금 해제가 된다니 정말 기대가 많습니다.

 

유독 인터넷이나 유튜브에 기간별 게임들이 무료로 배포 된다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 백프로 사실이 아니니 믿지 마시구요. 에픽스토어로 직접 확인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저도 에픽스토어에서 하루하루 확인하여 무료게임이 어떤게 나왔는지 지속적으로 블로그에 업로드 할 예정이니 빠르게 다운로드 받으세요!

 

스카이라인 사양 정보를 확인하여 컴퓨터 사양에 구동될 수 있는지 확인도 꼼꼼히 하길 바래요!

 

 

 

지원 언어에 한국어도 포함되어있으니 게임하실 때는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사양도 그다지 높지 않아서 부담 없는 게임 같네요! 스카이라인은 여러가지 다른 패키지도 할인 중이니 게임 하시다가 필요하신 게 있으면 지금 결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