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벅스의 새해 음료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연휴 마지막날 저녁을 먹고 커피가 생각나 스타벅스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가 평상시에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리워드를 많이 활용합니다. 그래서 도움되는 리워드를 소개할까합니다.

 

그린, 골드 레벨 회원들에게만 대상이 되며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기간이 적용됩니다.

 

스타벅스 새해 이벤트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말차 초콜릿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중 하나를 매장에서 주문을 하면 별이 3개가 추가로 적립이 되네요!

 

그런데! 평상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는 습관 때문인지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리워드에 참여가 안되요....

무조건 스타벅스 카드나 체크카드로 구입을 하셔야 리워드에 포함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안좋아지고 여유 또한 없는데 기간내에 추가적립 리워드에 참여도 못하면 얼마나 슬플까요. 제가 바로 딱 그 상황이네요 하지만 기간이 남아있으니 14일까지 한번더 이용을 해서 별을 얻겠습니다. 

저도 스타벅스에 대해서 알게된 내용인데 별이 12개면 추가로 무료음료권이 제공된다고 하니 별이 소중한지를 이제 알겠습니다.

 

비록 스타벅스 카드도 없고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하는 방법도 모르고 별이 먼지도 모르는데 여자친구가 이 글을 블로그로 썼으면 한다는 말에 집에 오자마자 바로 업로드하게 되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