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파워볼] 오토프로그램으로 정말 수익이 나는 걸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적네요~ 새해가 되자마자 고민도 많고 나이는 늙어가고 점점 의욕도 줄어드는 것 같지만 힘을 내야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 힘드니깐 저도 힘이 들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들어 파워볼로 수익홍보를 하며 하루에 10만원, 20만원 수익 볼 수가 있다. 깨지지 않는 패턴이 존재한다 

정말 정부에서 막지를 못하는 걸까요? 왜 파워볼로 사람을 현혹하여 사기를 치는지 모르겠네요.

 

유튜브에도 파워볼 영상들이 수두룩 한데 정말 믿을수가 없습니다. 여러분 파워볼 오토프로그램으로 수익나는지 정말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패턴을 검증하려면 1년동안 쉬지 않고 가상으로 한번 시뮬레이션 해보시고 안터지면 그때 하시면 됩니다.

 

1년동안 어떻게 돌리냐고요? 그렇게 생각하는 당신은 1년동안 한번도 검증되지 않는 패턴을 돌리려고 하는 당신을 정말 말리고 싶습니다. 지금도 혹여나 수익창출로 돌릴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당장 멈추시길 바랍니다.

 

구글에 파워볼 오토라고 검색만 해도 홍보와 기능, 패턴 설정들이 설명되어 있는 컨텐츠들이 검색됩니다.

검색만 하면 이렇게 쉽게 빠져들기도 쉽고 또한 오토프로그램을 사용할때는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야되는데 수익이 창출되는 프로그램을 왜 제공하는 걸 까요?

 

수익이 창출되더라도 언젠간 한번 터지는 패턴은 크게 손실을 보기 때문에 배팅시 매번 수수료와 크케 터지는 금액들은 다 수익이거든요...

 

1년이라고 했지만 10년동안 과연 한번도 안터질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