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드센스 수익] 수익 창출 오르게 하는 방법과 방문 유입 늘리기(3개월 결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어느덧 애드센스 PIN코드 입력하고 수익창출을 위해 3달간 달려왔습니다. 3개월 간에 어떻게 글쓰고 유입과정과 수익 늘리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나는 블로거이자 내가 제일 잘하는 분야에 대해 전문성을 늘리자" 입니다.

 

수익을 배제하고 일단 목표를 세웠습니다. 최대한 글을 쓸때는 항상 누군가는 이 글을 보고 있다는 시작하는 마음으로 업로드 하였습니다. 내 일기를 누군가가 훔쳐 보더라도 문장과 문맥에 맞게 써야 되고 일상에서 뻔한 글이 아닌 남에게 도움되는 글을 쓰는게 가장 좋은 글인 것같습니다.

 

저도 초보지만 이제 막 티스토리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1월달 8일간에 방문 유입 통계를 공개 해드리겠습니다.

1위 290명의 방문을 했던 정인이 사건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을 보다가 정말 궁금했던 부분을 조사하고 나름 정리를 하여 글을 썼던 컨텐츠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남들과 같은 시각으로 궁금한 점을 내가 대신 조사하고 팩트인 부분을 알려주자"

 

사실 유저들이 궁금하지만 찾기는 귀찮은 부분을 시간을 투자해서 정보글을 만들면 귀찮은 일을 대신해주는 격인거죠!

 

이부분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분야이기때문에 남들이 하기싫은 것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겁니다. 저는 사실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프로그램을 한회도 빼먹지도 않고 시청하였는데요 사실 과거에 사건들도 충격적인 사건이 많습니다 추후엔 그 사건까지도 블로그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세번째 방법은 "내가 고충을 겪었던 문제와 경험했던 부분을 조금이나마 공유를 하자"

2위,3위 글을 보면 에픽 게임즈와 GTA5는 게임 프로그래머로써 과거 직업을 가졌던 경험, 그리고 제가 게임을 실행을 하였는데 실행실패, 오류 이러한 문제들이 발생되더라구요, 나 뿐만 아니라 분명 다른사람도 이러한 문제를 겪었겠구나!

 

열심히 찾고 연구를 하여 실행실패와 오류 문제를 해결하고 공유를 해서 속시원한 글을 올렸더니 댓글로 유저와 소통을 가지며 같이 해결하고자 하여 카페에서도 제 글을 공유되고 있는 글을 보고 더욱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 이제 3개월 간에 결과를 공개 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수익이 얼마나 올랐나?!

3개월 전에는 14달러였습니다 지금은 15달러 두배정도 되었네요 물론 수익은 크게 오르지 않았지만 운영했던 기간과 글 개수를 봤을때는 적은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오른다는 거죠 

평균 방문수가 25~30 였는데 지금은 평균 100을 넘고 1월 방문수가 8일 밖에 안됬지만 1000이 넘었네요 

이제는 확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누군가 글을 보고 내가 올리는 글은 누군가가 필요한 글이구나!

 

꾸준히 오르는게 정말 힘이 나더라구요. 글을 쓰게 하게끔 발전을 해야 나 자신에게도 귀찮음이 없어지고 아침에 일어나더라도 오늘은 어떤걸 써야되지 라는 생각, 프로답게 블로그 운영을 해보자 라는 생각이 납니다.

 

설명이 길어졌는데요 혹시 저도 초보지만 이제 막 티스토리 운영하신분들 궁금한점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답글 무조건 실행 하겠습니다 

 

이상 찰쓰리였습니다. 2021년 새해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