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온라인 수익]디지털 노마드 생활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심각해진 만큼 집에서 어떻게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항상 우리는 돈을 어떻게하면 많이 벌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되요. 저도 그랬었습니다. 지금은 돈을 쫒아가면 내가 하고싶은 것을 못하게 되고 또한 돈에 대한 욕심은 더 커집니다.

 

투자 또한 손실 없는 투자가 어디 있겠냐 라는 말이 공감됩니다. 

투자경험도 많이 해보았지만 결국은 손실이 일어나 이익을 취하지 못하고 제자리 걸음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도 소중히 간직하여 수익을 창출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블로그 역시 수익이 될수 있고 유튜브 또한 수익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않하냐고 생각 할 수 있는데 그건 바로 돈을 쫒아가게 된다는 것이죠..!

 

지금부터 차근차근 블로그 성장과 유튜브 성장에 대한 연구를 시작해보려합니다.

지금 비록 유튜브와 블로그를 막 시작했지만 조금씩 전진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유튜브 채널 분석

 

유튜브영상을 업로드 결과 조회수가 4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처음시작한지 얼마안되었지만 처참한 결과라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결과에 대해 처참하다고 생각안합니다. 오히려 발생했다는 것에 초첨을 두는 거죠. 나무를 심었는데 그나무가 하루만에 크게 자라날까요? 

 

처음부터 잘되면 누구든 시작하기만하면 대박인거죠...

블로그 또한 방치됬던 블로그를 관리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8년정도 되었지만 취미삼아 글을 하나 둘 씩 심심풀이로 게시물을 작성했구요. 

 

마찬가지로 여기서도 수익이 발생되더라구요.. 100% 신뢰를 안했죠. "이게 설마 수익이 나겠어?"라는 생각을 가지곤 했었는데 문뜩 생각나서 구글광고수익을 보았더니 수익이 발생되더라구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유튜브와 블로그 수익으로 창출했다는 것은 "손실없는 투자" 이게 팩트이자 제가 강조하는 수익이 되는겁니다.

앞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온라인 수익 창출하는 사용자가 되기위한 찰스리가 되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