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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전에 통신비 지원 안내 문자를 받고 스팸 메시지인가 의심을 했지만 114 번호로 문자가 와서 일단 안심을 했다.
해당 문자가 온 뒤에 내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깐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꼭 확인해야 할것은 지원여부를 사이트에서 꼭 확인해야 한다.!
통신비 지원 정책은 2020년 9월 청구서에만 반영을 하고 2만원 미만인 요금도 요금지원을 받고 나머지 10월에 청구할때도 적용이된다. 물론 2만원 미만요금인 사람만!
지원제외 사유
- 일시정지가 아닌 이용정지의 경우 지원대상에서 제외
다회선 가입자의 지원 적용방법은
다회선 사용중일때 후불가입자 > 사용중인자(미정지) > 장기가입일 순으로 1개 회선에만 적용 한다
후불폰(일시정지 | 후불포함)은 선불폰 보다 우선해 지원하며, 가입일자가 가장 오래된 회선으로 우선지원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유무에 있음 없음을 누르고 출생년 월 일 기입하면 대상 여부 확인을 할 수 있다.
다음 포스팅에는 서류지참과 신청하는 방법을 해야겠다!
끝 이상 찰스리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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